BEYOND THE THINKING
RESPOND TO INNOVATION
ON-DEMAND 하이브리드 컴퓨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.
LOCATIONLOCATION
카테고리
인프라닉스, 공공기관 전용서비스… 수요 변화 신속 대응
종료 New Hot
작성자
인프라닉스
작성일
20-12-18 11:26
조회
729
링크
인프라닉스, 공공기관 전용서비스… 수요 변화 신속 대응
윤선영 기자 입력: 2020-12-17 19:10


2020 히트상품 총결산

소비자추천 - 시스티어 지-클라우드

클라우드 솔루션 서비스 기업 인프라닉스는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'시스티어 지-클라우드(Systeer G-Cloud)'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



시스티어 지-클라우드 서비스는 KT 지-클라우드 기반의 인프라 서비스와 인프라 운영, 관리, 보안관제 및 KT PaaS-TA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 전용 통합 클라우드 서비스다.

인프라닉스는 엠-센터(M-Center)를 기반으로 한 클라우드 서버와 디지털서비스 SaaS(서비스형소프트웨어) 부문에 선정된 M-콘솔 SaaS(M-Console SaaS) 서비스를 통해 시스티어 지-클라우드 인프라에 대한 장애예방, 장애예측 및 신속한 복구 체계를 구현하는 관리 솔루션 서비스를 24시간 365일 상시 장애 모니터링 및 매니지드 서비스로 제공 중이다.

이를 통해 시스티어 지-클라우드 서비스는 공공기관이 안심하고 안정적으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중요업무 시스템 및 비대면 업무처리를 수행할 수 있도록 중요한 작업환경을 유지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원한다.

이병무 인프라닉스 매니저는 "시스티어 지-클라우드 서비스는 M-콘솔 SaaS를 이용해 공공기관의 클라우드를 효율적으로 관리 및 운영하며 CSP가 제공하는 기본 서비스 외에 다양한 운영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"며 "IT 인프라에 대해 신규서비스 론칭, 이용량 급증 등 수요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이 가능하다"고 설명했다.

이어 "공공 클라우드 보안요구사항을 충족하는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안전하게 클라우드 자원을 생성한다"며 "공공기관 고객 만족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"이라고 말했다.

윤선영기자 sunnyday72@dt.co.kr
이전
20.12.29
다음
20.12.07
고객문의